2024-04-20 13:30 (토)
JTBC '서핑하우스' 촬영지인 '쏠티캐빈' 7월 오픈 예정 다양한 서핑라인 볼 수 있어  
상태바
JTBC '서핑하우스' 촬영지인 '쏠티캐빈' 7월 오픈 예정 다양한 서핑라인 볼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8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90718_151314292.jpg
JTBC 새 예능 프로그램인 '서핑하우스'의 촬영지로 활용된 강원도 양양 서핑 편집숍 '쏠티캐빈(SALTY CABIN)'이 오는 7월 오픈을 준비중이다. 쏠티캐빈은 서퍼들의 영혼을 나타내는 단어 쏠티와 자연 속 오두막을 의미하는 캐빈이 결합된 단어로 서핑복합문화공간으로 서핑 문화를 함께 나누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공간이다.


이름처럼 소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컬러를 활용하여 공간을 구성하였으며, 소금이 깎이는 듯한 느낌을 나타내기 위해 라운드 쉐입으로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에는 오두막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밤부 소재를 곁들였다. 쏠티캐빈은 오랫동안 운영되었던 횟집을 업사이클링한 공간인 만큼 실내 소재 및 전시된 소품 또한 리사이클링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쏠티캐빈 오픈과 동시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서핑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 친환경 무동력 스포츠인 서핑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구하는 자연 친화적인 가치와 잘 어울려 신규 라인으로 채택하게 되었다. 이를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올해 초, 서핑 전문가를 투입해 제품 개발을 함께 해왔으며, 웻수트를 비롯해 서핑에 필요한 장비 등을 선보인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서핑 라인은 쏠티캐빈을 비롯해 전국 일부 주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웻수트를 비롯해 워터 스포츠 활동 시 필요한 의류 및 용품, 장비 등을 전시 및 판매하며, 음료 및 간단한 스낵을 제공하는 카페도 한쪽에 마련된다. 2층은 양양 죽도해변을 바라보며 자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복층 운영되고 있다. '쏠티캐빈'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솔트 캐러멜을 넣은 음료, 디저트 등 시그너처 메뉴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쏠티캐빈 오는 31일까지 쏠티캐빈에서 의류 및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서핑 용품 제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의류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쏠티캐빈 트라이탄 물컵을 증정하는 오프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쏠티캐빈에서 웻수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핑하우스'는 서핑을 좋아하는 배우 조여정, 송재림, 김슬기, 전성우 등이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하여 손님들에게 서핑 강습과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 방영한다.

KakaoTalk_20190718_1513099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