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40 (금)
'스마트달인' 갤럭시노트9, S10 5G 가격 추가 할인으로 인기↑, 공짜스마트폰 다수 확보
상태바
'스마트달인' 갤럭시노트9, S10 5G 가격 추가 할인으로 인기↑, 공짜스마트폰 다수 확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8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61108_0.jpg
삼성전자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노트10 출시 일정이 공개되었다. 8월 7일(미국현지시각) Unpacked 행사를 시작으로 9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정식 출시일은 23일이다. S펜의 카메라 장착 여부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6.3인치와 6.8인치 두가지버전, ToF카메라 등의 스펙을 적용하고 갤럭시노트10 가격은 최대 140만원(플러스 기준) 정도로 예상되고 있다.

갤럭시노트10 출시일에 확정됨에 따라 기존 출시 모델들의 재고를 빠르게 소진하려는 통신사의 움직임이 확대되고 있다. 이는 주요 프리미엄 모델의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달인'에서는 추가지원금을 최대로 적용하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가장 눈에 띄는 모델은 갤럭시노트9이다. 후속 모델 출시 전 파격적인 할인으로 역대 최저 가격을 기록하였다. 10만원대 가격과 함께 갤럭시노트10이 5G 전용 출시가 확정되면서 LTE 기종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관 심을 받고 있다.

또한 갤럭시S10 5G는 이전보다 더욱 좋아진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지난달 축소되었던 공시지원금이 겔럭시노트 10 출시 소식과 함께 다시 상향 조정되어 현재 20만원대로 진행중이다.

갤럭시S10 리퍼 모델 행사를 통해 최저 10만원대로 가능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갤럭시S10e는 9만원대까지 떨어지 면서 스마트폰 대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공짜스마트폰 대상 모델도 더욱 확대되었다. 갤럭시S8플러스, LG V40 씽큐, V35, G7 뿐만 아니라 아이폰7, 아이폰7+도 할부원금 0원 대열에 합류하며 가성비 모델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추가적으로 인터넷가입 시 최대 사은품 지급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중이다. SK브로드밴드, KT 올레, LG U+ 인터넷 신규가입 및 변경, 설치, IPTV결합상품 가입시 업계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여 '인터넷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을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당일 현금 지급으로 신뢰성도 높였다.

스마트달인 담당자는 "5G 모델의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상대적으로 감소한 LTE모델들의 재고가 늘어남에 따라 통신 사에서 빠른 소진을 위해 공시지원금을 높인 것으로 보인다. 이에 추가 할인 적용으로 부담을 더욱 낮춰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구매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모든 기종에 대해 '미개봉 새제품 발송' '수령 후 개통' 방식을 적용 하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폰싸게사는법' '핸드폰 싸게 사는방법' 상담 전문 '스마트달인' 버스폰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