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4:25 (수)
소이현 아기화장품, 아토엔오투 스파우플러스 론칭 기념 아기크림&수딩젤 사전체험단 진행
상태바
소이현 아기화장품, 아토엔오투 스파우플러스 론칭 기념 아기크림&수딩젤 사전체험단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4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토엔오투).jpg
소이현이 모델로 활동하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엔오투(ATONO2)’가 프리미엄 유아화장품 라인 '스파우플러스(SPAU+)' 론칭 기념으로 7월 3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약 5일간 사전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우플러스는 아토엔오투에서 5년 만에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으로 정제수 대신 아기들이 마실 수 있는 청정지역의 벨기에 온천수를 담은 극강보습 아기화장품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의 사전체험단으로 진행되는 제품은 리포솜 아기크림과 리포솜 아기수딩젤 두 가지 제품이다. 리포솜 아기크림은 깊은 영양감을 전달하는 고밀도의 멜팅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보습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기화장품이며, 리포솜 아기수딩젤의 경우 여름철 쉽게 지치는 피부에 끈적임 없이 시원함을 전달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사전체험단은 두 제품의 본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신청 폼에 맞춰 신청서를 제출하면 체험단 신청이 완료된다.

건강한 피부로 잠을 편히 잘 수 있는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는 뜻으로 일명 '만세크림', '만세수딩젤'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는 소이현 아기화장품 스파우플러스는 사전체험단으로 진행되는 리포솜 아기수딩젤과 리포솜 아기크림 외에도 산뜻한 발림성과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리포솜 아기로션 등 총 4가지 프리미엄 유아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돼있다.

해당 제품라인은 리포솜 공법으로 유효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이고 빠르게 전달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집중 보습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세라마이드, 약쑥추출물,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등의 안전한 원료와 모두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 이뤄져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아토엔오투는 지난 6월 배우 소이현을 전속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배우 소이현이 딸 하은, 소은이에게 보여준 자녀를 향한 각별한 모성애와 현명하고 똑부러지는 엄마의 이미지가 자사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컨셉이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5일 배우 소이현과 딸 하은, 소은이와 함께 아토엔오투 광고 촬영을 했으며, 소이현의 광고 영상은 7월 둘째 주에 공개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