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엑시스코리아,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9’ 개최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9년 06월 25일 화요일

0625-4.jpg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레이 모릿슨)는 오는 6월 27일(목) 오후 1시부터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고객 및 파트너 관계자를 대상으로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9’에서는 스마트 영상 감시 시장을 견인할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과 네트워크 비디오 카메라 및 엔코더용 업계 최고의 시스템온칩(System-on-Chip)의 7세대 ‘ARTPEC-7’ 칩이 구현하는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의 환영사 및 기업 소개로 시작한다. 이후 요한 렘브르(Johan Lembre) 엑시스 엔터프라이즈 및 미디엄 비즈니스 솔루션 부문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가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엑시스의 혁신’을 주제로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한 최첨단 기능을 소개하고 감시 영상을 활용한 스마트 비즈니스 창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어지는 세션에서 시각, 소리 및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엑시스 행동 예측 및 대응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효율성 및 보안성, 서비스 레벨(SLA)을 개선하는 스마트 차량 관리 솔루션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된 네트워크 오디오를 통한 IoT 혁신 ◇사이버보안의 중요성과 주요 모범 사례를 짚어보고, 엑시스의 보다 안전한 보안 환경을 구축을 위한 노력과 영상 데이터 보호 방안에 대해 구체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는 “엑시스코리아는 이번 세미나에서 네트워크 비디오 카메라 및 엔코더용 시스템온칩(System-on-Chip)의 7세대 ‘ARTPEC-7’을 발표한다. 또한 엑시스의 차별화된 네트워크 솔루션의 강점 및 주요 기업 적용사례도 소개된다”라며 “혁신적인 기술 기반의 제품 공급과 국내 총판 및 협력사, 파트너사 등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하여 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