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마이크로포커스 시큐리티 포럼 2019’ 개최…7월 4일…무료 등록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9년 06월 19일 수요일

mi.JPG
한국마이크로포커스는 오는 7월 4일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마이크로포커스 시큐리티 포럼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이버 위협은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노후화된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는 예상치 목한 위협에 노출되어 있다. 이에 아크사이트, 포티파이 등 여러 우수한 보안 제품을 가진 마이크로포커스는 ‘마이크로포커스 시큐리티 포럼 2019’를 통해 위협에 대처 방안을 공유하고자 첫 보안 행사를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 주요 발표 주제는 △AI 머신러닝 기반의 사이버 시큐리티 △과거의 계정들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통합하는지 △현재 고려해야 하는 통합된 모니터링과 미래의 AppSec 취약점을 제거하는 방안 △OT 보안까지 발표될 예정이다. 보안의 넓은 커버리지를 다룬다고 볼 수 있다.

마이크로포커스 측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위협으로부터 중요한 자산을 지키는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뿐만아니라 실제 고객들의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사용 사례 발표도 있어 참석하는 보안실무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안분야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접수순으로 마감이 될 수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무료등록: https://www.eventservice.kr/2019/microfocus/0605_forum/register.php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