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탁상용 선풍기 ‘편한숨에어’, 음이온 방출기 탑재로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 선사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image_152608_0.jpg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며 무더운 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냉방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에어컨부터 선풍기, 에어써큘레이터 등 여러 가지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그 중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 사무실, 학교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탁상용 선풍기가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니선풍기는 슬림한 디자인과 일반 선풍기 못지않은 성능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일각에서는 소음이 발생하거나 공기 청정 기능이 미흡해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는 우려를 내비치기도 한다. 따라서 만족도 높은 미니선풍기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지, 미세먼지 제거 성능이 탁월한지 등을 꼼꼼히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편한잠에서 판매하는 탁상용 선풍기 ‘편한숨에어’가 공기 청정 기능을 탑재한 우수한 성능의 미니선풍기로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공기청정, 음이온 입자, 안전방지 3가지 혁신 기술의 집합체로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전달해 언제 어디서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탁상용 선풍기 편한숨에어는 음이온방출기를 장착해 버튼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도 800W의 음이온이 발생하고 공기 중 떠다니는 먼지를 침전시켜 공기 청정에 도움을 준다. Pm 2.5 단위의 먼지, 담배 연기, 이물질, 세균 등 실내 유해물질을 H13 등급 헤파필터로 여과하고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선사한다.

image_152608_1.jpg
특히 편한잠에어는 자사 특수 기술을 도입, BLDC 교류 방식의 모터를 탑재한 미니선풍기로 소음이 48데시벨밖에 되지 않아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뢰도가 높은 국내 기관을 통해 전자파 인증 및 안전인증을 받아 안전사고로부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탁상용 선풍기 편한잠에어는 슬림한 사이즈로 거실이나 침실은 물론 사무실, 학교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3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필터 세척 및 교체가 가능해 청결 관리가 간편하고 원터치 작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단계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1~2단계는 자연풍으로 소음이 적고 공기 청정 기능이 탑재되어 유아용 선풍기로 활용이 가능하며 12시간 이상 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미니선풍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제품마다 품질과 성능, 가격, 내구성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조건을 잘 확인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며, “편한잠에어는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고 음이온방출기 탑재로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선사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는 오픈 이벤트를 통해 본품을 100개 한정 수량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기간 한정 이벤트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H13등급 헤파필터를 무료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시 100% 당첨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