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즈폰, 갤럭시S10 5G 20만원대 가격 판매 및 갤럭시노트9 70% 대란 할인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6월 12일 수요일
18.jpg

갤럭시S10 5G 모델의 흥행 영향으로 각 이동통신사와 판매처에서 LTE 핸드폰 재고정리를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부여함에 따라 가성비를 내세운 핸드폰들이 대거 쏟아져 높은 성능을 갖춘 LTE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이 가운데 온라인 핸드폰 스토어 ‘에즈폰’에서는 최신 핸드폰 가격인하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갤럭시S10 5G 가격은 20만원대까지 인하되었으며 가입유형이나 통신사, 요금제 등에 따른 제약조건 없이 자유롭게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개통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모델은 각각 30만원대로 구입 가능하고 갤럭시노트9 기종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갤럭시S시리즈 중 다양한 컬러와 가성비로 주목 받고 있는 갤럭시S10e 가격은 10만원대까지 떨어져 오프라인 판매처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사은품 증정, 구매후기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고 있어 핸드폰 구매 시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고 SKT, KT, LG U+ 국내 주요 통신사 보유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으며 빠른 개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즈폰 관계자는 “5G 상용화로 인해 최신 5G 단말기부터 기존에 출시된 LTE 단말기 가격까지 크게 떨어진 만큼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구입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갤럭시S10 5G는 물론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갤럭시노트9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므로 구매 계획이 있다면 에즈폰 홈페이지를 통해 실제 고객들의 구매 후기를 살펴보고 현명한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5G, 갤럭시S10e 등 행사품목과 스펙, 가격, 혜택, 구매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 또는 ‘에즈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전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