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0 (금)
부크럼 출판사, ‘집에만 있긴 싫고’ 출간
상태바
부크럼 출판사, ‘집에만 있긴 싫고’ 출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527_09시송출_데일리시큐_뉴스업프레스.jpg
부크럼 출판사에서 출간한 ‘집에만 있긴 싫고’는 집을 사랑하기 위해 여행을 하고, 여행을 사랑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기를 반복하는 과정에서 나온 모든 부산물들을 담은 책이다.

책의 저자는 ‘졸린데 자긴 싫고’, ‘어른이 되긴 싫고’를 출간한 장혜현 작가로 이번 ‘집에만 있긴 싫고’를 통해 ‘안에서의 나와 밖에서의 나. 진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에 관해 이야기한다.

도서를 읽은 독자들의 후기(출처_교보문고)

△ ni**j님 남의 일기장을 열어보는 기분이 들기도 하다가, 나와는 반대되는 상황을 마주했을 때 상대의 마음을 알게 되기도 했고 읽으면서 내내 낯설지 않은 일상에 반가움과 소소한 행복을 느끼기도 해요

△ he**cl님 sns 에서 한 문장을 보고 꽂혀서 바로 구매해서 다음날 받자마자 읽다가 눈물이 후둑둑 저도 모르게 떨어지더라구요..백 마디의 사람의 말보다 어쩔 때는 책으로 위로받기도 하는데 이 책이 딱 그런 책이였어요! 요즘 매일 가방에 들고 다니면서 힘들 때나 지칠 때 꺼내 다시 읽고 그래요^^ 진짜 완전 추천합니다 !!

전작 ‘졸린데 자긴 싫고’와 ‘어른이 되긴 싫고’를 통해 독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장혜현 작가의 차기작답게 출시 직후 베스트셀러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장혜현 작가와 부크럼 출판사는 독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책을 낭독하는 콘텐츠나 초판본에 작가 친필 싸인을 삽입하는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독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