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JS이앤티, 주말 오디션 성황리에 마쳐 … 매주 추가 아역청소년배우 모집중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5월 22일 수요일
22.jpg

JS이앤티가 지난 28, 29 양일간 오디션을 통해 27명의 아역, 청소년 배우를 배출했다. 이번 오디션에는 28일 하루에만 200명이 참가, 양일간 총 370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JS이앤티 이혜진 본부장은 “강사진과 촬영팀 그리고 소속 아역배우 아이들이 늦은 시간까지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한마음이 되어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다음 촬영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JS이앤티는 기획제작사로 작가부분에는 한보람, 이구영 작가와 민성희 중국어컨텐츠 담당선생님을 비롯하여 체조부분은 박정선 선생님 MC부분은 라윤경 등 다양하고 화려한 경력을 갖춘 제작진들로 구성돼 있다.

또 예전 뽀뽀뽀PD 출신도 같이 합류하여 아이들 컨텐츠 제작의 노하우를 적극 살려 컨텐츠 제작에 있어서 중요한 아이들의 눈높이와 최근 트렌드에 맞는 아이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23.jpg

JS이앤티 관계자는 “앞으로 매달 ‘놀자놀자’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청소년 성장드라마, 지상파와 함께하는 사회기부 프로젝트, 패션쇼까지 역량과 저변을 확대하며 명실상부한 어린이·청소년 제작 프로덕션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당사는 영화 및 방송전문 기획제작사로 키즈, 어린이, 청소년 등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며 “학원이 아닌 제작사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만큼 오디션을 통과시에는 100% 출연보장을 약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5일에는 1기 졸업생들의 수료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진행되는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JS이앤티 공식 랜딩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