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회전하는 3D입체 젖병소독기, 유럽인증기준 살균테스트 성공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5월 21일 화요일

0430-a.jpg
지구환경변화로 인한 세균감염사고는 끊이지 않고 있으며 신종플루, 식중독 세균, 병원성 세균 등 면역성이 약한 영, 유아들은 세균에 노출되고 있어 사회와 가정에서 많은 관심과 예방에 힘을 쏟고 있으며 그로 인해 젖병소독기의 관심과 수요는 점점 커져가고 있다.

비엘퓨리티는 자사 특허기술력을 인정받아 중기부, 중소기업진흥공단 정부지원기술개발과제에 선정돼 2년의 연구개발을 거쳐 회전하는 3D입체 젖병소독기를 출시했다.

회전하는 3D입체 젖병소독기 퓨리티는 기능과 성능의 구조적 문제점 다섯 가지를 발취해 개선하였으며 특히 업소용 구조와 동일한 고정식선반구조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국내특허기술인 상부다각반사판을 개발 적용, 직진성의 자외선빛을 소독기 내부전체에 난반사로 유도시켜 사각지대와 음영부분까지 해결하였다.

또한 기존 슈퍼밀러 48% 반사율 한계를 뛰어넘는 93%의 고휘도광반사판 장착, 회전선반 등을 개발 적용해 유럽인증기준인 유아용품 5개 항목으로 음영부분까지 최단시간 5분에 99.9% 살균을 검증하여 인증받았다.(세균으로부터 안전한 테스트방법)

▲세균배양 샬레 테스트방법은 젖병소독기에 부적합한 테스트 방법

0430-a-1.jpg
최근 언론에서 문제시되어 왔던 소독기의 구조적 문제점으로 인한 원형접시(샬레) 세균테스트 방법은 영, 유아용품 형상을 고려하지 않은 테스트 방법이다.

영, 유아용품은 제품의 용도에 따라 굴곡과 각으로 이루어진 입체형상이므로 세균배양 테스트 방법은 아기용품의 사각지대와 음영부분에 대한 살균 검증을 할 수 없는 부적합한 테스트 방법이다. 잘못된 살균 테스트방법으로 아기건강은 위협받고 있으며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의 불안감 또한 커져가고 있다.

▲안전하게 영, 유아용품 5개 항목으로 테스트 받았는지 확인

0430-a-2.jpg
영, 유아용품 5개 항목 실제품 살균테스트 방법은 아기가 주로 많이 사용하는 용품에 직접 대표세균을 배양하여 젖병 소독기에 넣고 음영부분까지 99.9% 살균력을 검증하여 인증받는 테스트 방법이며, 면역성이 약한 아기건강을 위해 젖병소독기의 가장 안전하고 적합한 살균테스트 방법이다.

하지만 시중에 많은 젖병소독기가 유아용품 5개 항목인 젖병, 젖꼭지, 치발기, 딸랑이, 칫솔 다섯가지 모두 인증 받은 성적서도 없이 유통되고 있어 아기 건강이 위협받고 있는 현실이다.

▲유럽인증기준 유아용품 5개 항목으로 받은 퓨리티 인증 성적서

회전하는 3D입체 젖병소독기 퓨리티는 유럽인증기준 영, 유아용품 5개 항목 젖병, 젖꼭지, 치발기, 딸랑이, 칫솔로 실제품 살균테스트를 받아 최단시간 5분에 99.9% 살균을 인증받았다.

젖병소독기를 선택하는 예비 엄마들은 면역성이 약한 아기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영, 유아용품 5개 항목 모두를 검증해 인증받은 성적서를 꼭 확인하고 선택해야 한다.

▲ 유럽 인증기준으로 받은 퓨리티 인증 성적서
▲ 유럽 인증기준으로 받은 퓨리티 인증 성적서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