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피부뒤집어졌을때 개선 돕는 ‘비비딕 LED 마스크’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3월 14일 목요일

image_129689_0.jpg
최근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뒤집어졌을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피부뒤집어졌을때는 유해한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피부에 도포를 해준 뒤에 어떻게 관리를 해주느냐에 따라 잘 흡수가 될 수도 있고 옷이나 베개에 다 묻어서 사라져버릴 수도 있다.

하지만 이렇게 피부뒤집어졌을때 뒤늦게 후회하기보다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고, 그를 위해서는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항상 자외선 차단을 위한 제품들을 바르고 다녀야 하며 잠들기 전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또 일어난 상황에 대한 대처도 중요하다.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을 때는 만지지 않고 하루에 한 번씩 소독을 해주는 것이 좋으며 되도록 유해한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들은 피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관리를 해도 완전히 트러블이 사라지기 전까지는 적지 않은 기간이 걸리는데 이를 조금 더 빨리 아물 수 있게 집에서 홈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image_129689_1.jpg
그 중에서도 ‘비비딕 LED 마스크’는 LED와 근적외선을 통해서 가림막 없이 피부에 직접 조사하기 때문에 피부에 남아있던 흉터 회복을 돕고 트러블도 빠르게 완화를 시켜줄 수가 있는 것으로 임상 실험 결과가 공개되었다.

지금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뷰티바를 증정하고 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비비딕 관계자는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무해하기 때문에 아무 화장품들이나 사용하지 못하는 임산부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