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10 (목)
서울플라워디자인직업학교, 국비지원 프렌치 스타일 플로리스트 양성 과정 모집
상태바
서울플라워디자인직업학교, 국비지원 프렌치 스타일 플로리스트 양성 과정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14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9.jpg

서울플라워디자인직업학교(SFS)가 국비지원 프렌치 스타일 플로리스트 양성 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비지원플로리스트학원인 서울플라워디자인직업학교는 전국 최대 규모의 서울플라워스쿨로, 취업과 창업을 위한 플라워전문가를 양성하는 전문가양성, 실무자양성 등 프렌치 스타일 국비수업을 진행한다.

화훼장식기능사반, 플로리스트 양성반, 웨딩실무자 양성반 등 플라워에 관한 전반적인 수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국, 미국, 일본과 연계하여 해외 플로리스트 국내 직강도 운영 및 준비 중에 있다. 지난 2018년에는 영국 플로리스트 ‘쥬세페’의 화려한 꽃 세계를 알 수 있는 프리미엄 플라워 클래스를 오픈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이수하는 수업에 따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한 민간 플로리스트자격증도 취득이 가능하다. 플로리스트 1, 2, 3급은 물론, 플로리스트 사범, 원예심리상담사, 화훼장식지도자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플라워에 관심이 있는 예비 플로리스트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서울플라워디자인직업학교 측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플로리스트가 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줄 수 있는 과정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현재 가장 트렌디한 프렌치 스타일을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한 플로리스트학원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국비지원자 훈련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단테, 오면꽃예술학원, 바네스, 방식꽃예술학원 등과 함께 국내 플로리스트 전문기관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서울플라워디자인직업학교는 합정꽃, 신촌꽃, 홍대꽃 등 취미꽃꽂이나 꽃다발, 꽃바구니 제작에 관심이 있는 이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