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45 (목)
학세권, 숲세권, 생활인프라까지 품은 은평구 ‘은평서해그랑블’ 공급 예정
상태바
학세권, 숲세권, 생활인프라까지 품은 은평구 ‘은평서해그랑블’ 공급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7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대 중소형 위주 주택형 구성, 착한 분양가로 눈길
[매체미정] 3월7일(목)_바로송출_은평서해그랑블.jpg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은평구 지역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과거 서울 외곽이라는 이유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외면을 받았지만 최근 인식이 바뀌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1년새 은평구 내 아파트 가격은 11%나 상승했으며 재개발 및 GTX-A노선 착공, 주변 개발 등의 호재와 주거 쾌적성, 생활인프라 등이 주목을 받고 있어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 세대 중소형 주택형의 ‘은평 서해그랑블’이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해종합건설이 선보이는 은평서해그랑블은 연희빌라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서해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합리적인 분양가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은평구 구산동 307-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은평서해그랑블은 연면적 15,916.13㎡ 규모, 지하 1층~지상 20층, 전용 44㎡~72㎡ 구성의 총 146세대로 구성되며 이 중 72세대의 일반 분양이 진행될 예정이다.

은평 서해그랑블은 은평구 구산동 지역에서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아파트 공급 물량이라는 점에서 분양 전부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주변의 대기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단지 인근으로 선정국제관광고, 선정고, 구산중, 은평중, 구현초 등 학교가 밀집한 지역으로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한 이른바 학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단지에서 봉산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인근 구산동 마을 공원과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서오릉, 수국사에서 은평 둘레길을 통해 북한산 둘레길까지 연결되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숲세권’ 단지다.

은평 서해그랑블 주변에 구산역, 연신내 GTX(2023년예정)으로 교통 편의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역촌 중앙시장, 연신내 로데오거리가 인접했으며 이케아 고양점, 스타필드 고양점, 이마트은평점 등의 이용 역시 편리하다. 오는 5월 은평 성모병원이 예정되어 있어 편의성을 더할 전망이다.

은평서해그랑블은 실거주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맞통풍이 전 세대 가능하게 설계돼 있을 뿐 아니라 스마트한 공간 구성으로 거주 편의성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전세대 홈네트워크 시스템 구성은 물론 친환경 마감재 사용, 층간소음 최소화를 위한 바닥충격음저감재 시공, 실별 온도제어시스템을 비롯 태양광 발전시스템, 전기차 충전소, 무인경비 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등을 주거의 쾌적함과 편의성을 고려한 단지 설계가 이뤄졌다.

분양대행사인 산하 E&C 관계자는 “10년만의 은평구 구산동의 신규 아파트 공급 물량인 만큼 이미 주변에서의 문의가 많은 상황”이라며 “부담 없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쾌적한 단지의 입지, 인근의 대기수요가 많은 만큼 실수요자 중심으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알짜 입지와 합리적인 분양가가 돋보이는 은평 서해그랑블은 3월 중 분양 예정이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재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