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캐시리플렛(fnb), 국내 TOP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대규모 출시 이벤트 준비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2월 26일 화요일
[즉시송출]190226_데일리시큐_pj_캐시리플렛_이미지.png

AR광고 리워드 앱 캐시리플렛을 서비스하는 Fnb 프로토콜은 새로운 AR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들과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9년 3월 말,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전을 거쳐 서울까지 전국적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FNB토큰을 획득하고 이를 가맹점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증강현실 기반으로 지정한 장소에 다양한 상품권이나 할인 쿠폰, AR전단지, 동영상을 배포할 수 있고, 유저는 이를 휴대폰으로 찾고,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에어드랍과 퀴즈를 통해 토큰을 지급받을 수도 있다.  스타벅스, 탐앤탐스, 미스터피자,  BBQ, BHC, KFC, 굽네치킨, 치킨마루,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중이다.

또한 인플루언서들은 가상의 전단지 형태로 동영상를 만들어 홍보하면 FNB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고, 광고주는 FNB 토큰으로 여러가지 형태의 광고도 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은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서 전국적인 행사도 가능하고, 고객 정보와 빅데이터 구성을 할 수 있어 향후 다양한 마케팅과 타켓 광고 등이 가능하게 된다.

캐시리플렛 이남영 본부장은 “최근 가장 핫한 카페띠아모와 함께 하게 기쁘게 생각하고, FNB토큰을 찾고 잡는 재미는 물론, 실제 고객이 매장에 방문하여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도감 이벤트 등 소비자가 열광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형 AR광고 플랫폼으로 완성시키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