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00 (목)
영어공부 초ㆍ중ㆍ고 최고의 학습용 앱 만들다. 영어듣기 전문 학원 하우투리슨의 정갑기 대표
상태바
영어공부 초ㆍ중ㆍ고 최고의 학습용 앱 만들다. 영어듣기 전문 학원 하우투리슨의 정갑기 대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19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0.jpg

하우투리슨은 전국 영어 학원 원장의 입장을 적극 반영해 스마트 러닝 시장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영어듣기 전문 학원으로, 듣기전문 영어어플리케이션이다,

기존의 단순 듣기만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문제를 풀고 나서 자동 오답노트가 생성돼 학생 개인의 취약점을 13단계(인공지능탑재)로 분석,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형학원이나 공부방에서 클릭 하나로 문제를 출제하고 관리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 교육과 편리함을 인정 받고 있다.

하우투리슨은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영어듣기와 영어공부 학습이 가능하며, 문제의 난이도가 전부 다르게 구성돼 본인의 수준에 맞는 문제를 선택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자기주도학습의 레벨 업, 레벨 다운 기능이 있으며, 영어듣기 초심자를 위해 빨리 듣기와 느리게 듣기 기능인 배속 기능을 추가했다.

초ㆍ중ㆍ고 영업 학습용 앱인 하우투리슨은 현재 안드로이드 기준 8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IOS를 2019년 2월에 완성, 사용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학원선생님은 학원에 수준별 반편성이 되어 숙제를 출제시키면 학생이 풀이한 것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고 학원과 학생의 소통이 가능하고 학습분석시스템으로 인해 학생 개인의 성적향상과 집중력에 따른 맞춤형 학습 상담이 가능하다.

2019년부터는 더 컨텐츠를 개발해 일반 학생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디자인 5.0버전 안드로이드, IOS앱(학원홍보용)이 완성될 예정이다.

하우투리슨의 정갑기 대표는 “교육철학(차별받지 않는 교육)을 바탕으로 학습기회균등을 실현할 것이며 학습에 도움 되는 알찬 문제로 (변형포함) 컨텐츠로 보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