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05 (토)
프리미엄급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 AT251’ 입학선물로 품절임박
상태바
프리미엄급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 AT251’ 입학선물로 품절임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19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6.jpg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의 정식출시 이후 졸업 및 입학선물 등으로 관심이 많아지면서 출시 1주일만에 준비된 블랙, 골드색상 중 1차 생산물량의 블랙색상 품절이 되고 골드 역시 품절임박이 되어 간다고 밝혔다.

최근 대학교 입학선물 및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선물에 있어 블루투스이어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최근 구매가 평소보다 더 많이 급증한걸로 파악이 되었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 AT251에 대한 2차물량 재입고와 함께 AT251에 대한 블루투스 이어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블랙컬러의 경우 20일 재입고와 함께 순차적으로 출고가 진행 될 예정이다.

2019년 신규 출시된 ‘에이투 AT251’은 에이투의 두 번째 TWS 완전무선이어폰으로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며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또한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로얄골드/블랙다이아몬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기능 면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먼저 블루투스 무선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대기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 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입학선물 외에도 운전 중 통화로 양쪽 혹은 한쪽통화가 필요한 경우 적절하다.

또한 AT251 블루투스헤드셋은 충전보관함 역시 많은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충전보관함은 현재 충전보관함 내부에 있는 LED의 깜빡임 통해 현재 남은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충전보관함 내부에 마그네틱 기능으로 거꾸로 들어도 떨어지지 않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재질감을 갖추었다. 젊은 세대들에게는 해외여행준비물 체크리스트로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가 필수품이 되고 있어 적절한 제품이기도 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게이밍 이어폰 등으로 활용도가 높은 에이투 AT251이 겨울여행 및 여행준비물에서 급상승하는 반응에 블랙색상이 초단기 품절까지 되었으며, 골드색상은 품절임박에 이르고 있다”며 “이에 재입고를 진행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블랙색상에 대한 재출고 진행과 AT251 블루투스 특가 감사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 갤럭시, LG스마트폰, 애플 아이폰, 아이폰XS,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이어셋과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대한 자세한 내용과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투 제품은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