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글렌뮤어’ 19 S/S 컬렉션 출시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2월 19일 화요일

11.jpg

㈜스파크리미티드(대표 박성훈)의 골프웨어 브랜드 '글렌뮤어(Glenmuir)'가 2019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19 S/S 컬렉션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글렌뮤어 정규매장 및 제주 핀크스 골프클럽,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봄 기운을 물씬 담아 새롭게 출시되는 가넷, 아쿠아, 푸시아 컬러와 레오파드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렌뮤어(Glenmuir)는 뛰어난 기능성과 신축성을 보유한 고급 원단만을 사용하는 동시에, 영국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감성과 고급스러운 컬러 패턴이 접목된 골프웨어로서의 이미지를 갖고 있어, 젊은 골퍼부터 시니어 골퍼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13.jpg

골프의 종주국이자 세계 첫 여성골퍼 메리 여왕의 나라인 스코틀랜드에서 1891년 탄생한 글렌뮤어(Glenmuir)는 128년간 수많은 유럽 골퍼들에게 사랑 받아 왔으며, 현재 라이더컵 및 PGA의 공식 후원사이며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우승을 함께 해 온 유서 깊은 브랜드이다.

글렌뮤어(Glenmuir) 정규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관 7층에 위치 해 있으며, 글렌뮤어만의 스코틀랜드 감성에 장인 정신을 더한 캐시미어, 메리노울, 램스울, 코튼 등의 니트웨어와 여름용 기능성 골프셔츠를 중심으로 사계절 두루 착용이 가능한 기능성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