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노케미족’ 사로잡은 식사대용 쉐이크 ‘지니스초이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2월 19일 화요일

42.jpg

식사대용 쉐이크는 매일 섭취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화학첨가물을 사용할 경우 인체에 쉽게 흡수될 가능성이 높다.

이로 인해 화학첨가물이 들어간 제품을 거부하는 ‘노케미족’, 화학성분을 걸러내기 위해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체크슈머족’이 증가하면서 천연 식사대용 쉐이크 제품이 소비자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다.

체중감량 중 화학첨가물이 함유된 제품을 장기간 과다섭취 한다면 체중이 정체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성분을 배제한 자연유래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 가운데 화학첨가물이 없는 ‘노케미’ 쉐이크가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 건강식 브랜드 지니스초이스에서 올 초 출시한 오리지널 그레인이 바로 그것이다.

오리지널그레인은 귀리, 보리, 현미, 검정콩 등 21가지 자연원료와 식물성 단백질을 이용하여 만든 식사대용 쉐이크로 합성첨가물, 인공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자연유래 제품이다. 천천히 흡수되는 복합탄수화물만 담았다. 이 때문에 체중감량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지니스초이스 최원진 대표는 “합성첨가물과 인공감미료에서 완전히 자유로울 순 없다. 다만 밥 대신 마시는 제품에서만큼은 이러한 성분이 빠져야 한다”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