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오산 모텔 ‘호텔 사무실’ 호캉스족 위한 ‘3박 숙박, 1박 무료’ OPEN EVENT 진행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1월 23일 수요일

39.jpg

최근 휴식이 매우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숙박시설에서 힐링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일명 ‘호캉스’가 여행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그러나 고가의 호텔 숙박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젊은 층은 그보다 조금 저렴하고 특색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모텔을 선호한다고 한다. 이런 까닭에 국내에 수많은 모텔 숙박업계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추구하고 있는 이른바 호캉스족들을 위해서 최신 편의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오산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모텔인 ‘호텔 사무실이 새롭게 단장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 사무실’은 오산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유용하며 최첨단 장비와 세련된 인테리어, 고급스럽고 청결한 공간에서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호텔 사무실은 전 객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구스 침구류 등 최고급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숙면을 하기에 최적의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아메리칸 스탠더드 욕실 기구 및 스마트 비데, 최신 더블 PC룸이 설치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브라이덜 샤워, 생일파티, 파자마 파티 등 다양한 이색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룸도 설치되어 있으며, 구김방지 스타일러도 설치되어 있다. LG케어 솔루션 안마기도 설치되어 있어 뭉쳤던 근육과 피로를 편안한 공간에서  해소할 수 있다.

호텔 사무실 관계자는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숙박시설 선택의 기준은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바로 청결이라고 한다. 때문에 위생과 청결은 기본으로 안락한 휴식 공간과 놀이문화까지 꼼꼼히 신경을 썼다. 뿐만 아니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카페티리아에서 커피를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함께 간단한 아침 조식도 제공하고 있다”라며 “호텔 사무실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노력을 할 것이다. 오산 최고급 모텔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고객 서비스에 철저하고 꼼꼼한 관리로 남녀노소, 나이 불문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모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산 모텔 ‘호텔 사무실’은 리모델링 오픈 기념으로 3박 숙박 시 1박 무료인 ‘333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