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자체세공기법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젬로드주얼리 플래티늄반지, 커플링 인기 상승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1월 22일 화요일
image_116979_0.jpg

젬로드주얼리는 종로귀금속도매상가 인근에 위치한 플래티늄반지, 커플링 샵 이다. 플래티늄 자체세공기법을 개발하여 최고의 퀄리티로 제품을 제작하고 있는 젬로드주얼리는 재작년 플래티늄 95% 성분을 우수하게 인정 받으며 젬로드 플래티늄반지 커플링이 결혼준비를 하는 젊은 소비자에게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종로3가에 플래티늄 자체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젬로드는 인기가 상승하면서, 많은 수요를 감당하기 어려워 종로3가에 위치한 플래티늄 자체공방 대폭 확장과 함께 세공사 인원 보충을 하면서 작년에는 "L" 사의 수석세공사 영입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젬로드 관계자 말에 따르면 공방을 확대하기 전 많은 물량 탓에 제품완성 기간과 함께 퀄리티를 중요시 하는 제품 제작에도 차질이 생겼지만 공방을 대폭 확장 하면서 새로 보충한 세공 인원 덕분에 플래티늄반지, 커플링 제품의 퀄리티는 물론 제작 기간도 많이 단축됐다고 밝혔다.

image_116979_1.jpg

젬로드측에서는 성분 확인을 마친 95% 플래티늄을 유통시키는게 2019년 목적이라 밝혔으며 아직도 95% 성분 확인이 안된 플래티늄이 유통되고 있어서 안타깝다고 전했다.

종로귀금속도매상가 인근에 위치한 플래티늄반지, 커플링 전문점 젬로드의 시그니처는 "샤르망"이며 독특한 디자인에서 풍기는 느낌이 매력적인 결혼예물커플링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