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이폰7·6S·XS·XR 가격 폭락, 2019년 상반기 스마트폰 대전 START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1월 12일 토요일

01.12 오전 0시 송출 핫딜폰뉴스(完)-사진.jpg

최근 국내를 비롯하여 세계 스마트폰 시장이 침체기를 맞이하면서 제조사의 운영전략, 판매업체들 간의 가격 개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해 하반기에 출시 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 LG 전자의 LG V40, 애플의 아이폰XS 시리즈에 눈에 띄는 차이점을 느끼기 어렵다는 평에 비해 높게 책정된 금액으로 논란을 겪었다.

이에 국내 스마트폰 판매업체들은 대대적인 가격 개편에 나섰다. 특히 네이버 카페 핫딜폰은 가장 큰 논란을 겪었던 애플의 아이폰을 중점으로 개편에 나서 소위 애플 마니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은 아이폰6S 4만 원대, 아이폰7 10만 원대, 아이폰8 60만 원대 판매 중이며 아이폰6S와 아이폰7은 추가로 25% 선택약정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XS, XS맥스, XR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로 한국 소비자평가(KCA),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인증을 거쳤으며 오늘의 핫딜, 사전예약, 각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유명해진 사이트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