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0 (금)
크리스마스트리·연말 원데이클래스 및 2019년 새해 앙금플라워케이크 클래스 할인이벤트 시작
상태바
크리스마스트리·연말 원데이클래스 및 2019년 새해 앙금플라워케이크 클래스 할인이벤트 시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7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1207_하루가달고나.jpg

새해를 맞이하기 전 12월은 연말 및 다양한 선물,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최근에는 크리스마스트리 떡케이크가 인스타나 sns를 통해 화제가 되어 정말 떡인지, 크리스마스 트리는 무엇으로 만드는지, 만드는 시간 등을 궁금해 하는 소비자가 많다.

떡케이크로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드는 것 자체만으로도 이색적인 이벤트로 여기는 이들이 많고, 커플뿐만 아니라 친구들끼리 연말 이벤트,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하루가 달고나’는 연말, 크리스마스 행사로 앙금플라워 크리스마스트리 떡케이크를 예약 및 원데이클래스로 현재 수업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을 원하시는 이들은 미리 예약할 수 있고, 친구들과 함께 서프라이즈 선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선물할 예정이라면 미리 좌석예약을 할 수 있다. 해당 케이크는 클래스와 구매 모두 가능하며 남녀노소, 나이연령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루가 달고나’에서는 2019년 새해에는 더욱 더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플라워케이크 정규과정, 자격증반 등 클래스를 진행 예정이다. 새해맞이 기념으로 정규반과 심화반은 1인 10% 할인, 2인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9년 새해에는 새로워진 커리큘럼과 다양한 스타일의 플라워케이크 수업이 준비 중이다.

‘하루가 달고나’ 관계자는 “앙금플라워 떡케이크를 찾으시는 고객님들께서 상견례, 생신, 돌잔치, 답례품, 기념일, 선물, 이벤트, 행사 등 특별한 이벤트 또는 사랑하는 사람, 존경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예약으로 주문하고 구매한다”며 “하루가 달고나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숙성과정 그리고 알찬 가격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건강함을 위해 최대한 담백한 맛을 추구하려 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루가 달고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