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55 (토)
니콜의 피부관리 꿀팁은 바로 글루어 스팟 부스터
상태바
니콜의 피부관리 꿀팁은 바로 글루어 스팟 부스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3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jpg

지난, 11월 13일 방영된 ‘멋 좀 아는 언니 시즌5’에서 니콜의 피부관리 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멋 좀 아는 언니 시즌5’는 MC 니콜, 이선진, 조현영, 줄리엔강, 플레이제이가 출연하여 뷰티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멋언니에서 니콜은 개인 셀프카메라를 통해, 자신만의 피부진정 관리 노하우를 전하며, 무결점 민낯을 스스럼없이 공개하였다.

니콜이 전하는 피부진정 관리는 글루어의 에이씨카밍 세럼 부스터로, 뾰루지나 피부 장벽이 약한 부위만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방법을 선보였다.

마사지 롤러가 장착된 고농축 세럼으로, 자신만의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방식이다.

셀프카메라를 통한 피부 관리법을 스튜디오에서 출연진에게 노하우를 전하며, 각 MC들에게 피부 타입별 솔루션을 가이드까지 겸하였다.

해당 스팟부스터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피부미백-피부탄력-피부진정-두피케어로,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추어 세럼 레이어드로 쓸 수 있는 방식이다.

최근, 올인원 화장품 전성시대를 넘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부위별 케어가 인기이다.

글루어의 스팟 부스터 시스템 또한, 이러한 인기에 맞추어 각 효능에 대한 특허나 임상을 통해, 충분한 검증을 거치어 집중적인 케어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점점 진화되어가는 뷰티에서 자신의 피부 고민 부위별 세럼 레이어드로 조금더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