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5 (금)
김흥국 경찰 출석, 네티즌 "느낌이 달라도 너무 달라..."
상태바
김흥국 경찰 출석, 네티즌 "느낌이 달라도 너무 달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04.05 2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KBS 보도화면)
▲ (사진= KBS 보도화면)

가수 김흥국이 경찰 조사에 출석했다.

김흥국은 5일 오후 7시께 피고소인 신분으로 서울 광진경찰서에 출석했다. 그는 "음해 세력이 있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그는 “정말 부끄럽다. 왜 나한테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김흥국 경찰 출석에 네티즌들은 "정말 요즘 미투는...무죄 추정의 원칙도 고려해서 접근좀 해야되는거 아닌가 이번 거는 진짜 다른 사람들이 대응하는거랑은 다른게, 조심스럽게 접근해야한다. 강제적인걸 증명할 수 있다니. 비디오라도 찍지 않은 이상 저걸 어떻게 입증하냐. 몇년이 지났는데 이제 상태가 좋지 않다고 치료를 받는다고? 다른 피해자들이랑 느낌이 달라도 너무 다른거지"(kelk****), "빠른 수사 부탁해요"(jimi****), "개인적으로 김흥국 이사람을 좋아하지 않지만 A씨 이 여자분은 많이 이상한 부분이 많음. 김흥국한테는 공개사과를 원하는 자체가 연예계에서는 퇴출감인데 본인도 정당하게 실명하고 다른사람이 인정할 수있는 증거를 제시하면서 사과를 요구하길"(mins****), "여론으로 처벌하려 하지 말고 법으로 처벌하면 된다"(dupp****), " 원만히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kkhh****)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흥국은 지난달 21일 A씨로부터 강간·준강간·출판물 등에 의한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A씨는 보험설계사로 김흥국을 만났고 2016년 두 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김흥국은 현재 A씨를 상대로 무고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