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40 (목)
바르는 순간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메디큐브 ‘화이트 토닝 크림’ 출시
상태바
바르는 순간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메디큐브 ‘화이트 토닝 크림’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13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png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가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히는 데에 도움을 주는 톤업 크림인 ‘화이트 토닝 크림’을 출시했다.

화이트 토닝 크림은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치온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칙칙해진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톤업크림이다. 블루밍 펄 파우더와 브라이트닝 톤업 파우더가 빛을 여러 방향으로 분산시켜 피부 톤을 밝혀주고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촉촉한 핑크 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피부 모공이나 요철을 메워주어 피부 톤 및 결 보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과색소침착 부위 멜라닌 양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색소침착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인체 피부 일차 자극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저자극 제품으로 판명되어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화이트 토닝 크림은 자연스럽고 환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 크림으로,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적합하다”라며,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 무릎 등 칙칙한 부위의 피부 톤 개선이 필요하신 분들도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롯데백화점, AK플라자,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