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새벽감성노래 문현아 크리켓송 '이삭의 케이팝핀' 출연 예정

유성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03월 29일 수요일

0329-d.jpg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멤버 문현아는 오는 4월 6일 '이삭의 케이팝핀' 출연 예정이다.

이번 방송 라디오 메체 출연 일정은 새벽감성노래 문현아의 크리켓송이 ALLKPOP, SOOMPI 등 다양한 해외 KPOP 메체에 소개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이례적으로 팬들의 요청을 통한 '이삭의 케이팝핀'에 출연이 예정됐다.

현재 문현아의 첫 솔로 싱글 '크리켓송' 제작과 발표 등 전반적인 프로듀싱 과정을 맡고 있는 데이나잇레코드 측은 "22일 발표한 크리켓송은 곡 전반적으로 문현아의 달콤한 목소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벽 감성을 자극한다. 새벽에듣기좋은노래인 문현아 크리켓송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밤에 듣기 좋은 새벽감성노래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봄이면 벚꽃엔딩라는 노래가 생각나듯이, 새벽에는 어떤 따뜻한 감정의 노래를 들으면 좋을지 생각하며 크리켓송을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팬들사이에도 고양이 덕후로 알려진 문현아는 뮤직비디오와 CD, 포토북, 아트 패널 같은 굿즈에도 고양이와 함께 한 사진이 들어가 팬들과의 추억을 나눌 수 있게 했다.

문현아는 이번 출연 예정인 뮤지션으로서의 방송뿐만 아니라 모델, 작가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 슈즈 라인 모델로 발탁됐으며 여행 에세이 ‘스위트 리메디’(Sweet Remedy)를 출간했다.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라는 '크리켓송'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문현아가 앞으로 어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