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10 (일)
마루 접착제 얼마나 좋은 걸 사용하셨나요?
상태바
마루 접착제 얼마나 좋은 걸 사용하셨나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3 1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노바마루 친환경 프리미엄 황토풀 출시
사진: 노바마루 친환경 프리미엄 황토풀 출시

새집 또는 인테리어시공을 하고 입주를 하고나면 눈이 따갑거나 피부질환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있곤한다. 마루에 시공에 사용되는 접차제의 유해물질이 원인인 경우가 간혹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올해 출시된 친환경 마루 접착제 프리미엄 황토풀을 알아보았다.

세계보건기구 조사 결과를 종합해보면 실내 오염물질은 실외보다 사람의 폐에 전달되는 확률이 더 높다고한다. 그러한만큼 마루자체 친환경도 중요하지만 마루 시공시 사용되는 접착제는 더욱더 중요하다고 판단된다.

아무리 좋은 제품 마루를 사용한다고해도 일반 본드를 사용하면 무의미하다고보이며 온돌문화인 우리나라에서는 난방을 함으로서 열을 받을시 유해 물질 발산이 더 크다는 결과도있다 한때 바닥재에 사용되는 본드자체가 언론의 노출로 파장이 일어난만큼 접착제의 중요성이 크다.

마지막으로 무해를 넘어 유익에 도전하는 천연황토 접착제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최우스등급의 친환경 접착제 국내 유일 천연황토 50%이상 함유 (특허 제 10-1205085호) 천연황토 원적외선 효과의 이로움 제독,정화,향균효과가 탁월한 기능성 접착제 프리미엄 황토풀사용울 추천해본다.

프리미엄 황토풀 상담은 노바마루 총판 구정하우징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노바마루외 원목마루, 강마루,구정마루,동화마루,한솔마루,이건마루에도 구정하우징측에서는 프리미엄 황토풀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