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15 (월)
홈트레이닝 부동의 1위, 미드브로 스쿼트머신
상태바
홈트레이닝 부동의 1위, 미드브로 스쿼트머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8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활동과 일상생활에서 삶의 균형을 더욱 중시하는 ‘워라밸’이 생활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면서 집안 실내에서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관련 상품의 구매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네이버 온라인샵 공식입점 브랜드 ‘미드브로’는 자사 쇼핑몰 판매 부동의 1위, 미드브로 스쿼트머신에 대한 새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드브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참여 가능한 할인행사는 기존 149,000원에 판매되는 스쿼트머신을 99,700원으로 33%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스쿼트운동은 신체 전반적인 근력을 높여주는 코어운동 중 하나로 트레이닝 진행 시, 체중 부담을 지속적으로 받는 무릎 관절 등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된 홈트레이닝 제품이다.

구조는 접지부분이 넓은 메탈 구조에 발등과 무릎부위를 강하게 잡아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스쿼트자세에서 변화하는 무게중심에도 쉽게 넘어지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개인에 따라 다른 신체 특성을 고려해 길이와 높이 조절 레버가 마련되어 있고 수평조절이 가능한 흡착식 발판이 마련되어 있어 운동 중 흘들림이 발생하지 않도록 되어 있다.

미드브로 쇼핑몰의 관계자는 “미드브로 스쿼트머신은 현재 홈트레이닝계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헬스장을 방문하기에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이나 체중과 체형 문제로 쉽게 스쿼트자세를 유지하기 힘든 소비자, 하체운동을 통해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소비자에게도 쉽게 스쿼트 운동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또한 운동기기의 전면부는 스쿼트 운동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동시에 후면부는 푸쉬업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실용성이 높은 제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는다.

미드브로는 스쿼트머신 외 다양한 홈트레이닝 용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브랜드로 요가링과 요가매트 등의 제품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각 인기상품 별 다양한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스쿼트머신 정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배송 후 조립, 운동방법 안내는 쇼핑몰 제품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