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50 (월)
성인연기학원, 실전 방송연기 배우고싶다면 연기과외 전문 수엑터레슨
상태바
성인연기학원, 실전 방송연기 배우고싶다면 연기과외 전문 수엑터레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엑터레슨은 성인연기학원 전문으로 소수정예 연기과외로 구성하고 1대1 수업 및 1대2 그룹 레슨 시스템에 맞춰 수업이 진행된다. 

실전 배우 강사로 구성된 연기학원으로 성인연기에 기본기가 중시되는 수업과 학생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장점을 최대로 이끌어내는 작품을 구성하는 등 학생에 적합한 맞춤형 커리큘럼 전략과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디션 준비를 통해 기초연기부터 심화로 이어지는 자유연기까지 전략적인 연기레슨 컨설팅을 제공해 학생들이 원하는 연기오디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첫 수강 시 50% 할인도 하고있어 연기학원비용을 알아보는 학생에게는 큰 혜택이다. 성인연기학원으로써 중년 연기학원이나 취미연기학원을 찾는 직장인이에도 좋은 소식이다. 

수엑터레슨은 강남연기학원, 사당연기학원처럼 한지역에 국한된 곳이 아니라 서울연기학원으로 입소문으로 나는 만큼 1:1 원포인트 레슨을 위하여 학생이 있는 곳으로 방문수업까지 병행되고 있어 연기개인레슨을 위해 많이 찾고 있다.

수엑터레슨 관계자는 “소수정예 연기학원으로써 학생들의 개성에 따른 맞춤식 연기수업을 통해 이미지를 잘 살릴 수 있는 자유 종합연기의 구성과 장점이 부각되는 특기를 통해 만들어지고 있다. 월별 모의고사 통한 집중분석, 특기 강화된 수업, 및 레벨에 맞는 스페셜 클래스 등으로 구성된 수엑터레슨 연기학원 커리큘럼과 15년차 배우의 현장경험이 배우지망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방송연기를 배우기 위한 연기아카데미를 찾는 학생이라면 직접 문의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