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25 (수)
두쏠뷰티 by.싸이더스HQ 컬크림 '컬앤볼륨크림' 또 완판
상태바
두쏠뷰티 by.싸이더스HQ 컬크림 '컬앤볼륨크림' 또 완판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1.17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기획사 싸이더스H의 두쏠뷰티 BY.싸이더스 HQ에서 선보였던 일명 파마크림인 '컬앤볼륨크림'이 또 다시 완판을 이루었다.

방송이 끝나기도 전,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됐기 때문에 지난 방송 때 미쳐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구매 문의와 요청으로 홈앤쇼핑 앵콜방송으로 다시 한번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업체측은 소개했다.

겨울철이라 두피가 건조하고 헤어관리가 어려운 시즌이니 만큼 많은 여성들이 머릿결 관리와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두쏠뷰티의 컬앤볼륨크림은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헤어케어까지 두가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20-30대들에게는 헤어롤이나 고데기 사용 이후 사용하면 하루종일 스타일링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고 40-50대들은 숱이 적고, 모발이 가늘어 퍼머를 하거나 그루프를 말아서 볼륨에 신경쓰는 경우가 많다. 그루프를 말고 난 뒤 컬앤볼륨크림을 바르면 컬이 탱글탱글하고 볼륨이 죽지않아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더프라임샵의 완판녀 정서경 쇼호스트는 파마가 풀렸다고 자주 펌을 하는 것보다 스타일링 이후 컬앤볼륨 크림을 잘 발라주기만 해도 파마가 유지되는 기간이 길어져 머릿결 손상도 줄일수 있다는 팁을 전했다.

두쏠뷰티 by.싸이더스HQ의 컬앤 볼륨크림은 1월 21일 오전 10시 5분에 홈앤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