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00 (목)
영재오 임서영 소장, '우리아이 놀이 교실' 출간
상태바
영재오 임서영 소장, '우리아이 놀이 교실' 출간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1.17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 미래사회를 주도하는 핵심 리더로 키워가기 위한 영재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영재오의 임서영 소장이 '우리아이 놀이 교실'이라는 책을 출간하고 2월 1일 오후 2시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저자와의 만남을 갖는다.

4일 출간된 신간 ‘우리아이 놀이 교실’은 임서영 소장이 영재오 아이들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집필했으며 아이들의 건강한 놀이교육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하는 내용을 담았다.

임서영 소장은 출간과 더불어 승일희망재단에 나눔의 뜻을 더했다. 도서 한 권이 판매될 때마다 5,000원씩 기부가 되며, 이는 온몸의 운동신경이 점차 파괴돼 전혀 움직일 수 없는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루게릭요양병원 건립기금으로 사용된다. 도서 구매자에게는 선물로 승일희망재단의 위드아이스(WITH ICE) 기부 팔찌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임서영 소장은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영재들의 오후학교에 녹여내 방황하는 엄마와 아이에게 완벽한 지침서를 선물하고 있으며 방과 후 유아 프로그램 프랜차이즈를 개발, ‘엄마들의 멘토 학교’라고 불리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임서영 소장은 “영재오 문화를 전국에 퍼뜨리며 그들에게 위로가 아닌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영재들의 오후학교 체인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