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05 (토)
태클라스트 코리아, 유아교육 전용 키즈 태블릿 ‘나비 태블릿 주니어’ 국내 런칭
상태바
태클라스트 코리아, 유아교육 전용 키즈 태블릿 ‘나비 태블릿 주니어’ 국내 런칭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7.01.16 18: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클라스트 코리아는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높은 부모들을 위해 가정에서 직접 아이 조기교육이 가능한 신개념 스마트 유아교육 시스템인 나비 태블릿 주니어를 국내 런칭한다고 밝혔다.

'나비(Nabi)' 태블릿은 유아교육 분야를 선도 중인 북미의 스마트 태블릿 교육 개발사로 '학습, 놀이, 성장(Learn, Play, Glow)'이라는 철학을 담은 제품을 생산한다.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지와 NBC 뉴스에서 키즈 태블릿 1위에 선정됐고, 2015년 포브스(forbes)에서 학부모와 현지 교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장 주목할 만한 기업'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집중력이 높지 않은 유아들에게 자연스러운 놀이가 학습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체계화된 20만원 상당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유아 시기에 꼭 필요한 영어 발음과 알파벳, 숫자 개념은 물론 지능 및 감성 개발과 아이의 인지능력 발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국내 출시되는 나비 태블릿 닉 주니어 2017 에디션은 니켈로디언사의 다양한 유명 캐릭터와 함께 하는 영어 학습, 영어 교육 영상, 예술, 감성, 사물에 대한 이해력 향상 등의 균형 잡힌 전문 커리큘럼들이 추가돼 출시됐다.

나비 태블릿은 ‘부모모드’가 기본 적용돼 유해 컨텐츠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으며 학습 시간, 영역별 비중, 학습에 부족한 부분까지 보완할 수 있는 통합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인성 교육 솔루션인 해야 할 일 목록(Chore list)을 적용, 자녀들에게 책임감과 판단 능력을 길러주고 성취감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스마트 교육 노하우가 담긴 엄선된 콘텐츠가 탑재됐다.

아이들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설계 단계부터 폭스콘과 함께 기획 제조했으며 기본 제공되는 실리콘 범퍼 케이스는 아이들이 입에 넣거나 빨아도 무해한 food-grade silicone(음식 등급 실리콘)이라는 젖병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와 제품 모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생산됐다.

나비 태블릿 닉 주니어 에디션은 현재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1월 16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국내 단독 출시를 기념해 30% 특별할인 쿠폰과 선착순 300명에게는 키나비 알파벳 풀세트, 올레포빅 보호 필름, 분실 방지 터치펜 등이 사은품으로 지급되고 7일 무료 체험행사와 함께 다양한 추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테클라스트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