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20 (토)
코지마, 쇼핑엔T에서 설 명절선물 '발마사지기' 특가 런칭 방송 진행
상태바
코지마, 쇼핑엔T에서 설 명절선물 '발마사지기' 특가 런칭 방송 진행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1.16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년 전통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에서 1월 17일 월요일에서 화요일 넘어가는 새벽 1시 쇼핑엔T에서 발마사지기 런칭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엔티 런칭방송을 통해 홈쇼핑 최초로 W(더블유)발마사지기를 선보이며 새벽 1시에 진행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W발마사지기는 하이힐이나 구두에 지친 직장인, 주부, 수험생, 부모님, 오랜 시간 운전하는 운전자 등 여러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지친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이 제품은 두드림 기능이 있는 마사지기로 발바닥, 발등, 발뒤꿈치(아킬레스건), 종아리, 허벅지 5곳을 버튼하나로 마사지와 운동을 하며 피로회복을 돕는 5-IN-1기능과 자동마사지 3가지 코스에 롤링지압, 공기압, 두드림 마사지가 탑재돼 편리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분리형 발 커버를 채택해 발 커버가 돼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다.

코지마 관계자는 “기존의 발 마사지기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켜 소비자 입장에서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휴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며 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적으로 다리를 두드림마사지 하는 것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있을 뿐만 아니라 다리미용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에게는 다리를 효과적으로 풀어주며 도움될 제품이 될 것이다"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188,000원에 판매되는 더블유 발사지기는 쇼핑엔T 런칭방송 중에 일시불로 구매 시 할인된 가격인 16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