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1:50 (목)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오렌지슬립, 신년맞이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오렌지슬립, 신년맞이 특가 이벤트 진행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7.01.13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오렌지슬립에서 신년을 맞아 전 상품을 특가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오렌지슬립 매장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모리폼 매트리스인 템퍼매트리스 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매트리스, 시몬스 매트리스,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어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100평대의 창고형 매장이다.

이번 신년맞이 이벤트에는 특가할인판매 외에도 제주도 여행티켓, 시중가 9만 8천원의 메모리폼 베개 2개, 6만 8천원 상당의 방수커버 2개, 무료배송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제주도 여행 티켓에는 2인 왕복 항공권과 요트 또는 잠수함관광, 48시간 렌트 또는 단체관광이 포함돼 있다. 유효기간은 2년이다.

오렌지슬립 관계자에 따르면 "오렌지슬립을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에 부천에 새로 오픈한 오렌지슬립 서부직영점이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고, 하남본점에서 구매한 고객들의 소개로 방문하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어 이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신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창고형 매장 오렌지슬립은 중간유통 과정 없이 직수입해 가격 거품을 없애 시중가보다 저렴하고 꼼꼼한 검수과정을 거친 좋은 제품을 배송하는 배송시스템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오렌지슬립의 이명원대표는 "부천에 새로 오픈한 오렌지슬립 서부직영점을 찾아준 고객들이 많아서 너무 감사하다. 항상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방안을 꾸준히 생각하고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현재 양재AT센터에서 5일까지 실시하는 가구박람회에 AMERICANSTAR 브랜드로 참가중이며 다음주는 방송촬영도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