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05 (토)
초기 자본없이 온라인 쇼핑몰 운영 가능한 SHsoft 솔루션 무료 제공
상태바
초기 자본없이 온라인 쇼핑몰 운영 가능한 SHsoft 솔루션 무료 제공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1.13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쇼핑몰 오픈 후 1년 이내에 95% 이상이 폐업한다는 통계가 나오고 있을 정도로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 및 3년 이상 유지율은 매우 낮은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하는 데에는 최소 200만원-500만원 이상이 소요되는데 최근 이런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쇼핑몰 솔루션이 런칭돼 쇼핑몰을 창업 및 운영하려는 이들에게 인기이다.

바로 SHsoft의 SHSHOP 솔루션으로 100% 무료 독립형 쇼핑몰로 초기 자본없이 쇼핑몰 구축 및 운영이 가능하며 SHSHOP과 통합 연계된 쇼핑포털(SHOPUP)과 쇼핑 앱(쇼핑여기)으로 2차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어 마케팅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해당 SHSHOP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업체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 및 프로그램 기능 추가가 자유로우며 100% 독립형 홈페이지로 매달 이용료의 부담(무료)이 없고 기본 쇼핑몰 기능외에도 쿠폰관리와 일정관리 그리고 적립금관리, 매출 및 판매 통계 등 쇼핑몰 운영 및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SHsoft 윤상현 대표는 “인터넷 쇼핑몰 솔루션을 무상으로 공급하여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려는 기업 및 개인에게 창업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고 쇼핑몰 창업자간 네트워킹으로 win-win하며 동반 성장을 하고자 해당 솔루션을 개발했다”라며 “디지털 시대에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하려는 분들이 SHshop을 통해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오픈해 진심으로 모두가 대박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