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5 (금)
트렌드마이크로, 100Gb 독립형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발표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100Gb 독립형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1.13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낮은 지연성(low latency)으로 최대 100Gb의 검사처리 능력을 제공하는 독립형 NGIPS 솔루션이 포함된 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NX 시리즈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NGIPS)을 발표했다.

데이터 센터 및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높은 요구 사양에 맞게 설계된 티핑포인트 7600NX는 네트워크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알려진 취약점뿐 아니라 알려지지 않았거나 발견되지 않은 취약점들로부터 중요한 인프라, 데이터 및 취약한 어플리케이션을 실시간으로 보호한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 센터 환경 전반에 걸쳐 공격을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해 심층패킷분석, 위협 레퓨테이션 및 지능형 멀웨어 분석과 같은 기술들을 결합해 사용한다.

IDC의 연구책임자 롭 애뉴브는 “위협과 공격들이 발전을 거듭하고 정교해짐에 따라 데이터 센터 환경은 이러한 동적 위협 환경에 대처하고 적응할 수 있는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트렌드마이크로는 보안전문 업체로써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성능, 민첩성 및 맞춤화된 기능을 갖춘 혁신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부사장 단 클로저는 “트래픽이 높은 환경을 운영하는 고객들은 지연성 없이 유연하게 작동되면서 가장 문제가 되는 위협들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는 솔루션을 원한다. 100Gb 솔루션의 성능과 제로데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수집되는 새로운 취약점에 대한 독점적 정보를 기반으로 취약점이 발견된 시점부터 패치가 발표되기까지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위협을 보호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