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생활
천연라텍스 게타, 고객감사 라텍스매트리스 더블이벤트 진행

게타라텍스가 천연라텍스 부문에서 세계 1위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

2016년 전체 판매량도 2015년 대비 2배 이상 큰 폭으로 성장했다. 게타라텍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월 31일까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라텍스베개를 30% 할인하는 행사와 함께 라텍스매트리스 구매 시 라텍스베개를 증정하는 고객감사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타라텍스는 영국의 글로벌 비영리단체인 월드 브랜딩 포럼(World Branding Forum) 주최로 진행된 2016-2017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천연라텍스 부문 세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게타라텍스는 1696년 설립된 말레이시아의 천연라텍스 전문 기업으로 현재 한국을 비롯해 독일, 싱가폴, 일본 등 2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세계 300여 개의 체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한국시장은 진출 7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서울, 분당, 청주 등 6개의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트랜드 검색 기준으로 국내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중 브랜드 선호도 상승률이 가장 높았다고 설명했다.

게타라텍스 관계자에 따르면 "천연라텍스부터 기능성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본사공장에서 생산될 뿐만 아니라 세계 2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정품모델을 그대로 직수입 판매하고 있다"라고 성장 배정을 밝혔다.

2015년 출시 후 베스트셀러 모델로 자리잡은 네이처퍼스트(NATURE first) 모델에는 위변조 방지 및 정품보증을 위해 세이프티 락(Safety-Lock)이라는 잠금장치가 체결되어 수입되어 구매고객만 개봉가능한 구조로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꺼짐 방지 기술인 안티-새깅 공정(Anti-Sagging Process)을 적용해 천연라텍스의 편안함이 반영구적으로 지속되도록 했으며 국제 친환경 공인인증기관인 독일 ECO와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 인증 등 국제인증을 통해 품질력과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검증받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게타라텍스 강창환 대표는 “여러가지 국가적인 이슈와 맞물려 어려운 경제속에서도 게타라텍스를 사랑하고 선택해주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게타라텍스의 고객감사 더블이벤트는 공식온라인 쇼핑몰과 서울 강변점, 분당 판교점, 부산점 등 공식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김형우 기자  jywoo@dailysecu.com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