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젬알토, BNP파리바에 이지오 모바일 프로텍터 공급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1월 11일 수요일

젬알토가 유럽의 대형 은행인 BNP파리바에 이지오 모바일 프로텍터(Ezio Mobile Protector)를 공급해 Wa!의 보안성을 강화한다.

BNP파리바의 Wa!는 혁신적인 멀티 브랜드, 옴니 채널 모바일 지갑으로 결제를 비롯해 쇼핑 쿠폰과 로열티 프로그램을 결합한 서비스다.

젬알토의 모바일 프로텍터는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와 고객 등록, 인증 서버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Wa!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모바일 결제에 포괄적인 보안성을 제공한다. 현재 BNP파리바는 35개국에 1만 2,300만 곳의 매장을 둔 까르푸와 함께 프랑스에서 Wa! 서비스를 시범실시 중에 있다.

Wa!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만으로도 원활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젬알토의 솔루션이 SMS를 통한 PIN 코드 전송으로 간편하게 고객 등록 절차를 진행하며 고객들은 PIN 코드나 지문으로 결제를 인증할 수 있다.

젬알토 유럽, 지중해, CIS 지부장 필립 캠브리엘(Philippe Cambriel)은 “Wa!는 멀티 브랜드, 멀티 뱅크, 옴니 채널, 그리고 완전한 형태의 보안성을 갖춘 결제 솔루션으로 향후 은행과 리테일러들이 선보일 모바일 지갑 서비스를 상징한다”면서 “BNP파리바는 이처럼 과감한 콘셉트를 성공적으로 현실화함으로써 엄격한 모바일 보안 표준과 고객 경험이 원활하게 결합될 수 있는지 보여줬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