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파수닷컴, 2017년 핵심 키워드로 ‘인텔리전트 플랫폼’ 꼽아

다양한 분야의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중심으로 국내외 시장 본격 공략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1월 09일 월요일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파수닷컴 본사에서 2017년 시무식을 실시하고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통한 공격적인 경영 행보를 밝혔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키워드를 ‘인텔리전트 플랫폼’으로 제시하고 파수가 제공하는 각 분야의 제품들이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으로서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는 단순한 데이터 암호화를 넘어 사용자 및 엔티티 행동 분석(UEBA)을 통해 실시간으로 위협을 감지하고 그에 맞게 정책이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도록 인텔리전트한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인다는 계획이다.

시큐어코딩 분야는 SPARROW(스패로우)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부터 테스팅, 운영단계까지 무결점 소프트웨어를 위한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개발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기능들을 더해 더욱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디지털 다큐먼트 플랫폼인 Wrapsody(랩소디)는 다른 시스템에서는 확보할 수 없는 문서 사용에 관한 모든 정보들을 이용해 보다 스마트한 디지털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인공지능 메모장 서비스인 ‘DigitalPage(디지털페이지)’는 데이터 관리의 기본 플랫폼으로서 디지털페이지가 수집한 정보들을 기반으로 다른 앱들과 연동해 필요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은 다가올 먼 미래가 아닌 현실이며 새로운 시대의 경쟁력은 누가 더 똑똑하고 넓은 플랫폼을 만들 것인가에 달렸다”라며 “파수닷컴은 몇 년 전부터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통해 제품에 반영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투자 결실이 본격적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공격적인 경영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