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50 (금)
공인모,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기초탄탄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공인모,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기초탄탄 무료인강 제공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1.0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출신의 강사진들로 이루어진 재능나눔카페 공인모가 2017년부터는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사람이 많아지는 만큼 기초이론을 더 탄탄하게 해 무료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반기에 시행되는 시험일정에 맞춰 입문과정부터 기출문제풀이까지 진행되는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공인모 경우에는 아이디만 있으면 카페를 가입한 후 여러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하면서 지역별 스터디 모임을 참여 또는 기획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평생회원반 시스템으로 합격할때까지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제공을 해주고 있다.

공인모 관계자는 "가입한 회원들은 모바일버전으로도 설치가 가능해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본인이 원할때마다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으며 요일별로 수업이 나누어져 있기에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공인모는 EBS출신의 스타강사 강의로 하루 4-6건의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EBS, 박문각뿐만 아니라 인천, 대전, 제주 공인중개사학원, 주택관리사학원 등에서 강사들이 참여하는 등 두루 경험한 실력파 강사들이 다수 참여해 오프라인 실강의로 구성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이고 2차는 관련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등이다.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8일 실시되며 합격자 발표는 11월 29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