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이프릴스킨, 키스를 부르는 커플 립밤 ‘키스 립 트리트먼트’ 출시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6년 12월 28일 수요일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커플들의 입술을 달콤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줄 ‘키스 립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키스 립 트리트먼트’는 상큼한 딸기맛 입술과 부드러운 우유맛 입술이 만나 부드럽고 달콤하게 녹아내리는 딸기우유맛 로맨틱 커플 립밤이다. 우유맛 립밤은 부드러운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딸기맛 립밤은 맑은 핑크컬러가 은은하게 물들어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2가지 종류의 립밤이 함께 구성돼 연인과 하나씩 나눠 사용하면 달콤한 딸기우유맛을 느낄 수 있다. 

쉐어버터, 스위트아몬드 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총 4가지 식물성오일버터가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푸석한 입술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본사 관계자는 “매서운 칼바람으로 인해 바짝 메마른 입술은 연인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모습이다. 키스립 트리트먼트로 내 입술과 남자친구의 입술 모두 키스하고 싶은 입술로 만들어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솔로이신 분들은 윗입술에는 딸기맛, 아랫입술에는 우유맛을 발라 딸기우유맛을 느껴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키스 립 트리트먼트의 용량은 각각 4g, 소비자가 20,000원에 제공된다. 에이프릴스킨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및 대구점, 롯데엘큐브 이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