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55 (금)
제이투씨, 중소기업 융-복합기술개발사업 선정
상태바
제이투씨, 중소기업 융-복합기술개발사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2.09 12: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투씨(김유정 대표)가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2016년 중소기업 융-복합기술개발사업 현장기획과제’에 최종 선정이 됐다.

‘2016년 중소기업 융-복합기술개발사업’은 ‘현장기획지원’을 통해 4개월 동안 기술개발 아이디어의 고도화 등을 위한 기술개발 지원을 받고 우수과제로 선정된 기업에 대해 ‘현장기획R&D’ 연계를 통해 최대 2년 동안 최대 9억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제이투씨는 양안의 홍채인식을 식별해 사람을 구별하는 홍채인식 시스템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2016년 중소기업 융, 복합기술개발사업’에 선정이 돼 최대 2년 동안 9억을 지원받아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투씨 김유정 대표는 “우리가 개발하는 홍채인식 기술과 관련해 작은 기업이 개발하기에는 힘들 것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하지만 사업을 진행하는 14개월 동안 10억 이상의 투자유치를 성공시키고 20년 이상의 시장 경험과 기술을 가지고 있는 IT기업 인포뱅크의 지원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 개발에 더욱 힘을 써서 인식률 높고 저렴한 홍채인식 칩을 개발하여 상용화시키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