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45 (토)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스마트앱어워드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스마트앱어워드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2.09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러닝기술기반의 자동화기능 부분에서 높은 평가 받아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메모앱서비스 ‘DigitalPage(디지털페이지)’가 스마트앱어워드 2016에서 기능서비스 부문 정보관리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 인터넷 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미래부가 후원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16은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앱을 선정하는 최대 규모의 모바일앱 평가 및 시상행사다.

디지털페이지는 2014년 하반기 출시 이후 2015년부터 2년 연속 스마트앱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000여 명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거쳐 선정된 상이라 의미가 더 크다.

디지털페이지는 일정관리, 할일, 사진메모, 노트를 하나의 페이지에 기록할 수 있는 궁극의 메모장으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머신러닝기술을 활용해 연관페이지를 자동으로 제시해줌으로써 개인 비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파수닷컴 디지털서비스 본부 최종신 본부장은 "디지털페이지는 평소에 디지털 메모방식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있던 유저들에게 유용한 어플로 인식되면서 해외시장까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언급하며 “장기적인 고성장을 위해 투자를 확대하고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페이지는 기록한 정보를 서로 연결해 필요한 정보를 찾기 전에 보여주는 클라우드 서비스다. 서비스 출시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꾸준하게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으며 현재 190여개국에서 약 50만명이 사용하고 있다. 

디지털페이지는 웹,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며 서비스 이용은 디지털페이지사이트 또는 안드로이드/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무료로 월 업로드 용량 500MB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매월 2.99달러의 월정액 프라임 회원에 가입할 시 무제한 저장 용량과 월업로드용량 4GB의 대용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