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35 (금)
안온, 비비도 슬림바디 셀프마사지기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안온, 비비도 슬림바디 셀프마사지기 업그레이드 출시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6.12.08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제품 전문 브랜드 안온(대표 김동호)에서 집에서도 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셀프 고주파 바디마사지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가정에서도 혼자 슬림한 바디와 매끈한 라인들 만들어 주는 비비도 슬림바디 셀프마사지기는 기존제품에서 한층 기능을 강화하고 색상을 변경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손에 쏙 잡히는 안정적인 그립감과 순수 아연 합금 헤드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7가지의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서 유용하게 사용가능하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분당 3만회의 초음파 진동과 온열작용으로 지방층 깊숙이 있는 진피층까지 자극을 주어 신진대사를 향상시켜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RF주파수 마사지는 혈관확장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기능으로 주파수를 낮게 설정하면 얼굴마사지가 가능하고 주파수를 높게 설정하면 넓고 낮게 침투해 바디마사지가 가능하다.

버튼 하나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해 더욱 사용이 편리해졌으며 LED HD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또한 건전지가 필요없는 USB 충전방식으로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USB충전기나 컴퓨터에 연결해 충전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제는 전문가의 손길을 빌리지 않아도 집에서도 혼자 쉽고 간편하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는 미용기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많은 여성들의 고민인 허벅지 셀룰라이트와 자주 붓는 다리, 뱃살, 팔뚝 날개살 등에 매일매일 셀프마사지로 관리하면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온은 생활가전, 이미용기기, 조명가전 등을 판매하는 생활가전제품 전문업체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에너지절감, 안전, 고객편의를 위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비도 슬림 바디 셀프마사지기 및 이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