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5 (금)
‘2016 제주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2016 제주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14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안전한 사이버환경조성 및 사이버 보안기술 정보 공유, 사이버보안 중요성 인식의 장을 마련하고자 도내 행정-공공기관, ICT기업 등이 참가해 오는 11월 22일 제주칼호텔에서 ‘2016 제주 사이버보안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주도의 안전한 사이버환경조성을 위해 사이버보안의 기술 습득 등 향후 발전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

컨퍼런스 주요 행사 내용은 ▲실제 사례기반의 최신 해킹 및 보안트렌드 ▲최신 금융 보안위협 사례와 대응방안 ▲다양한 디도스 공격현황과 대응사례 등으로 관련전문가가 사례중심으로 발표를 하고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도민은 11월 21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제주특별자치도 노희섭 정보융합담당관은 “2017년도에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사이버보안협의회 공동으로 컨퍼런스를 개최해 제주지역의 안전한 사이버 환경조성 및 신 사이버 정보기술 습득계기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