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20 (목)
시몬스, 내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서 ‘브랜드 위크’ 진행…뷰티레스트 등 선봬
상태바
시몬스, 내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서 ‘브랜드 위크’ 진행…뷰티레스트 등 선봬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6.10.28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전문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오는 11월 6일까지 약 10일 동안 롯데백화점에 입점된 전 지점에서 ‘시몬스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몬스는 롯데백화점 전국 모든 매장에서 브랜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지난 7월 론칭한 침대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특별전도 롯데 본점과 잠실 그리고 부산, 분당, 평촌, 대전 등 총 6개 지점에 마련했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우수한 기술력과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 퀄리티의 수입 자재가 만나 탄생한 컬렉션이다.

뿐만 아니라 린넨, 실크 등 최고급 자연 소재와 천연 식물성 소재 사용으로 흡습성과 통기성을 통해 쾌적함을 선사하고 높은 퀄리티의 자재를 적용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 위크는 롯데백화점 고객들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통해 성사됐다. 이에 시몬스 침대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최고의 침대를 만든다’는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한국 시몬스의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한 모든 매트리스에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대한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한다.

이를 통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치는 등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의 원칙을 고집스럽게 지켜나가고 있다.

이 업체는 대표 품목인 ‘매트리스’부터 호텔 스위트룸의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침대 프레임’과 침구 컬렉션 ‘케노샤 홈’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침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각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