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30 (토)
이선빈 다이어트 '먹어도좋아' CF 촬영현장 무보정 스틸컷 공개
상태바
이선빈 다이어트 '먹어도좋아' CF 촬영현장 무보정 스틸컷 공개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6.10.28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먹어도좋아'의 CF 오픈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이 가운데 먹어도좋아 이선빈의 촬영 무보정 스틸컷이 공개됐다.

'먹어도좋아'는 일본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탄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엘솔컴퍼니가 브랜딩, 마케팅, 웹-앱 개발 등 전분야를 퍼블리싱한 P105사와의 공동 브랜드이다.

사진 속 '이선빈'은 청순하고 차분한 외모와는 달리 완벽한 반전몸매와 털털함, 다양한 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스타로 SBS '정글의 법칙', MBC '나혼자 산다'와 '복면가왕' 등에서 넘치는 끼를 보여주어 다양한 연령층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선빈이 이번 모델로 활동하게 된 다이어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2030의 여심을 잡는 패키지와 효능으로 'KCPBA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와 'KQSI 2016 한국품질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먹어도좋아' 측은 "11월 '먹어도좋아'의 첫 CF가 공개된다. 더욱 많은 분들에게 '먹어도좋아'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먹어도좋아와 이선빈씨의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기대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먹어도좋아'는 CF 오픈 기념으로 20%할인까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