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25 (목)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중소기업 대상 비즈니스 성공 전략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중소기업 대상 비즈니스 성공 전략 세미나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2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중소기업 최신 기술 활용,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할 수 있는 전략 및 사례 공유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1월 3일 구로 지벨리 컨벤션에서 국내 중소기업 대상으로 ‘비즈니스 성공 전략 세미나’를 개최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 전략 및 사례를 공유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고성능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솔루션에서부터 일상적인 업무를 위한 윈도우, 오피스까지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인프라 및 솔루션을 비용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안과 구체적인 사례가 제시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점점 더 지능화되고 있는 사이버 공격에 대비하고 디지털 환경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비지니스 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이 소개될 예정이다. 보안을 위해 실제 윈도우 10을 도입한 고객 사례를 통해 사이버 공격의 유형과 이를 대비할 수 있는 방안은 물론 업무 생산성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사업본부 장홍국 전무는 “4차 산업혁명이 가지고 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서부터 고객 관리, 비즈니스 운영 등 전반에 걸쳐 비약적인 발전을 가지고 올 것”이라며 “이러한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강소기업이 4차 산업혁명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