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30 (화)
닉스테크, 순천향대학교와 산학 협력
상태바
닉스테크, 순천향대학교와 산학 협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25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IT 융합 전문 인력 양성 및 학술, 연구, 교육활동 협력하기로

닉스테크(대표이사 박동훈)가 순천향대학교 글로벌 금융IT융합 전문인력 양성사업단(사업단장 김재필 교수)과 산학 협력을 협약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협약은 금융산업과 정보보안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인력양성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각종 교육 및 연구 사업 등에 참여해 학술, 연구, 교육활동을 협력하기로 한다는 내용이다.

닉스테크는 금융권에 적합한 인력양성을 위해 현장 중심의 실습과 기술자문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단 김재필 교수는 “산학 협력을 통해 금융 IT 전문 인력을 양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연구발표회 및 합동토론회 등을 개최해 협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닉스테크 박동훈 사장은 “보안 기업에서 인력은 핵심 역량 중 하나”라고 말하고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도입하고 내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닉스테크는 인력 양성을 위해 특성화 고등학교 및 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추진해 인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순천향대학교 글로벌 금융IT융합 전문인력 양성사업단은 교육부의 지방대학특성화사업을 통해 금융IT분야 특성화를 실천해 산업체가 요구하는 맞춤형 실무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공무원-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정보보호 교육이수 컨퍼런스 안내◇
공무원 정보보호 교육 이수 및 개인정보관리사자격(CPPG) 7시간 교육 이수 컨퍼런스 등록

-PASCON 2016 사전등록: www.dailysecu.com/conference/pascon/2016.html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