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30 (목)
아크로니스 백업 12, 경쟁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 기록
상태바
아크로니스 백업 12, 경쟁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 기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28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리서치 기관 ‘네트워크 테스팅 랩’의 백업 복구 제품 비교 테스트 결과를 인용해 동일 테스트 시나리오 상에서 자사의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가 ‘빔 어베일러빌리티 스위트 9.0’ 대비 2배 빠른 속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테스트 결과 대부분의 데이터 셋에서 2배 이상의 백업 속도 차이를 기록했으며 일부 데이터 셋의 경우 1.6-1.7배 가량의 백업 속도 차이를 보였다.

또한 네트워크 테스팅 랩에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아크로니스 백업 12’가 복구 운영 평가에서도 빔을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특정 테스팅 시나리오의 경우 아크로니스의 복구 목표 시간(RTO)이 빔 제품 대비 43% 단축된 시간을 기록했으며 전반적으로 60%에서 최대 100% 가량 복구 운영 성능이 월등한 것으로 조사됐다.

NTL의 베리 낸스 (Barry Nance) 대표는 “아크로니스 백업 12 제품의 경우 물리 서버는 물론 가상 서버, 클라이언트 워크스테이션 및 클라우드 등 모든 플랫폼의 모든 데이터 바이트에 대한 백업을 제공했으나 빔의 제품은 이 부분에서 차이가 있었다. 빔의 제품은 대형 엔터프라이즈 수요에 맞춰진 경향이 있으나 아크로니스 제품의 경우 절반의 가격으로 두 배의 속도를 보장함으로써 SMB 사업자들을 위한 최적의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F1 레이싱 팀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Scuderia Toro Rosso)의 IT 총괄 라파엘 보스체티(Raffaele Boschetti)는 “우리는 매일 10TB-20TB 가량의 데이터를 생성해내고 있으며 언제나 이 데이터에 접근 가능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아크로니스의 총체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 덕분에 중요한 경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복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